영화정보

더 배트맨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3회 작성일 22-05-11 10:19

본문

기존에 보았던 베트맨 시리즈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장르의 느낌이 들며 마블로 기대하여 더 배트맨을 본다면 지루함이나 실망감이 들수도 있을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영화는 초반부터 우을하고, 액션은 경쾌하거나 스팩터클하지 않으며, 기존의 적과 대립하는 구도가 없어 특별한 긴장감이 들지 않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재미가 없는것이 아니라 범죄물과, 스릴러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분명히 영화 에 빠져들고 충분히 흥미를 가지게 됩니다.

거의 느와르 중심의 영화이며 매우 강력한 탐정 버전의 배트맨을 보게 될것이기도 합니다. 영화는 시종일관 3시간 동안 꾸준하게 어둡고 무겁게 느껴집니다.



탐정물의 성향을 많이 띄고 있으며 영화 설정상 배트맨은 아직 활동 한지 2년 차인 신입 탐정의 모습으로 본인의 역할이나 방향성에 대한 혼란을 갖고 있는 상태로 브루스 웨인의 삶과 매우 다른 느낌 이고 설정이 매우 흥미롭기도 합니다.

메인 빌런은 리들러라는 캐릭터로 그는 끔찍한 범죄현장에 수수께끼를 남기고 사라지는데 리들러의 수수께끼를 중심으로 전개가 되며 리들러는 계속해서 배트맨에게 수수께끼와 질문을 남기며 아직 미성숙한 브루스 웨인을 고민하게 만들고 질문을 던지게 됩니다.

배트맨은 과거사를 알게되고 분노와 복수로 가득차고 탐정 배트맨으로서 진정한 고담시의 수호자로서의 역할을 잘 보여주기도 합니다.

다른 마불 영화와 다르게 철학적인 관점에서 접근하였으며 인간 내면의 양면성을 표현하는 부분도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xw^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gamasoft.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