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엽문4: 더 파이널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81회 작성일 22-04-15 10:38

본문

영춘권의 무예 고수 엽문의액삼기겹사 일대기를 그린 이 시리즈는 이제는 한물간님깨을죄 홍콩액션의 명맥을 이어온 유일한 작품이기도우원오님 합니다.

마지막의 내용은 엽문의 아들이 학교곳반흔에서 사고를 치고 퇴학을 당하자 미국으로 유학짚젂지망서을 보내려다가 벌어지는 이야기로 제자 이소룡겁아며 이 미국에서 활약하고 있을때 미국으로 건너간오요일면 엽문이 그곳에서 시기를 받고 있는 중국인들을다겹한 위해서 결투를 벌이는 내용입니다.

가라테와단은아승도 쿵후의 대결 그리고 인종차별과 민족주의를오그기예 앞세운 국뽕과 아들의 장래를 위해 미국까지우칙아리 건너간 아빠등 줄거리 자체는 사실 식상한보승책 편입니다.

때문에 액션 장면만 골라봐도 되며라소걱귀사 안좋게 말하면 스토리의 신선함을 거의 찾아길엘십거 볼수가 없답니다.

누구나 충분히 예상할수 우탁신다 있는 범위안에서 모든 스토리가 진행이 되어 조금 아쉬움이 남지만 견자단의 액션만으로 충분히 볼만합니다.

자든책 그럼에도 봐야하는 몇가지 이유는 일단 제목에서작잘동짚서 나왔듯이 엽문 시리즈의 마지막편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쩐겹맡 공수도가 중국 전통인 영춘권한테 엄청 깨지고액생녹망한 있습니다. 실제 실전에서는 공수도가 우위라고리지리죄 생각을 하는데 공수도는 철저히 실전위주로루하른 짜여있다면 중국무술은 실전보다 자기 수양는라젂 적인 측명이 가능합니다.

태극권도 영화속에서미삼갛난곡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아무래도 주인공이른아십을 사용하는 무술이 영춘권이다보니 한수 아래로미요칙써 표현이 됩니다.

영춘권과 직접 대결에서는눈놀짂 용호쌍박이지만 공수도한테는 깨지게 됩니다. 살몪갛액흔 결론적으로 태극권과 공수도 입장에서는버라오해 썩 기분좋은 영화는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사악레써 견자단과 함께한 엽문 시리즈는 4편을 마지막다겹소 으로 끝이났지만 그의 모습은 오랬동안 영화귀앋기철사 팬들에게 기억될 것 같습니다.

실존 인줄 그겁녹을우 이상의 위대한 무술가의 삶을 잘 그려주었하끝일오 습니다.
지금까지 가마디스크 신규웹하드 순위에서 엽문4 리뷰였습니다.a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gamasoft.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