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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숙면)을 자기전 하면 안되는 습관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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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4회 작성일 22-04-26 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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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가마디스크 신규웹하드 순위에서 늦은시간에 게임이나 영화를 보기도 하지만 우리가 잠을 청하기전에 하면 안되는 습관들 몇가지를 정리하여 봤습니다.

첫째, 술을마시면 잠은 쉽게 잘수 있지만 깊은반낛닸곳 잠에 빠지게하는(렘수면 상태)를 방해한답니다.

몪삽압세 또한, 알코올은 코골이와 무호흡증을 악화항칽탕매 시키니 수면전 음주는 꼭 피하도록 합니다.

서깨예 둘쨰, 자기전 음식섭취는 숙면에 방해가 된답겹낧담보니다. 
특히 단음식과 육류섭취는 수면에 매우해샄앉몰 방해가 되며, 만약 출출할때엔 따뜻한 우유나지캂탎소 견과류등을 약간 섭취하고 자는것이 좋답니다.

에운날 세쨰, 카페인은 뇌를 각성시켜서 잠을 못자게툴낝달로 하는 수면의 적입니다.
커피를 마셔도 저녁식사흔샀앆분 이후로는 피하도록하며 대도록이면 아침에사칷탆하 마시는것이 좋답니다.

통하함 넷째, 자기전 4시간전에 하는 운동은 괜찮지만놀낫답이 수면 직전의 늦은밤 운동은 수면에 방해가해삳앐원 되기 때문에 자기전에하는 운동은 가벼운문캃탔론 스트레칭정도만 하는것이 좋습니다.

하양 다섯째, 40도 이상의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면겹났단이 교감신경이 활성화되어 잠이 달아납니다.  잘산앖스 자기전에 샤워를 할때에는 37도 정도의 갛칽탃우 따뜻한물로 샤워를하는것이 좋답니다.

젂사거 여섯째, 같은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정해진반낚달온 시간에 일어나는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가지는임삾앗세 것이 좋으며 아침 잠이깨면 바로일어나는지칼탑라 스관을 가지도록 합니다.

여섯째, 휴대폰을사그컨 충전할때에는 잠자리와 멀리 떨어진곳에서녹낰닧곳 해야합니다.
전자파가 수면을 방해할수 있으며랗상앋악 와이파이를 켜고 자는것도 전자파에 수면을 부캀탂두 방해 받을수가 있습니다.

일곱째, 불빛이 잘기섭 밝으면 수면에 필요한 멜라토닌이 분비되지짚낚단운 않으니 방의 조도를 30럭스 이하로 낮추어서몪상않스 조명을 어둡게 해놓으면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아캌탅사을 준답니다.

마지막으로 잠자리에 들떄나 잠을짂잡거 자다가 중간에 깨어날땐 시간을 보지않습니다.
낱닭 보면 걱정을하고, 걱정을 하게되면 긴장이책샃알쪽 되어 잠을 이루기 힘들게 한답니다. n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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